제가여.. 한번은 성기가 염증이 생겨서 비뇨기과에 어머니랑 같이 갔는데여. 의사가 말하길 포경이나 아니면 물로 씻기만 하면 해결된다고 하던데.. 근대 어머니가 아빠하네 전화받는척 하면서 포경안하면 집 쫓아 낸다는 등의 혼잣말로 했어요. 전 그개 혼잣말인 줄 모르고 아빠가 집 쫓아 낸다고 하니 어쩔 수없이 하게 된는데요. 엄청 아프고 수치스러웠어요. 하필 여간호사가 있었어요. 근대 하고 하고 집에 들어와서 아빠한데 물어 보니까! 아빤 첨들어 보는 애기라고 하더라구여. 전 그래서 나이들면 다시 덮어버려야 겠다 생각했고 상처난 자국이 난 김에 더 자국 나더라도 더시 덮어야 겠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여. 사실 성결정권은 저한테 있는 거잖아여? 제가 포경 하던 안하던 청결 관리 안하면 먼지가 성기로 들어가 몸에 해로운것은 어찌보면 둘다 똑같잖아여? 의사님들 저 방문하면 허벅지살로 덮어 주실수 있으시나여?
돈은 3~5만원 밖에 없어요. 저는 큰 페니스 이런거 싫구여. 포경하니까 더 커보이고 제 성기가 더러워 보이고 특히 귀두를 여성이 아닌 남성에게 보이는 것은 수치스러워요 . 그냥 덮여 있는 그 자체가 자연스러워 보여요. 그렇다구 제가 동성애자는 아니구 이성을 좋아하긴 하니까요.
제가 사실 나이는 24살이고 만 23세이긴 한데 iQ가 90도 안되요. 아마 정신연령이 초등학생인거 같긴 해요. 그리고 의사님들이야 물론 머리가 좋은 거 아는데요. 인성으로 저를 이해 해주시는 분 계시나여? 제가 이상한건 가요? 더나이 들기 전에 붙이고 싶어요.
짤린부분은 귀두 부터 짤린것 까지 2cm치고 굵기는 큰편입니다.
수술후 회복시간은 언제인가여? 수술후 회복되지 않고 피가 계속난다면 걸릴까봐여...
010 7648 9895로 연락주세요.
제가 잠을 잘 못자요.. 만약 덮을 수 있다면 가격은 얼만 가여? 돈이 5만원 안밖이라서 최대 돈을 모아 봤자 7~8만원까지에요.